티스토리 뷰


자동차보험료 계산, 저렴하게 견적내서 보험료 절약하는 팁!


자동차보험료를 계산하기 위해서는 자동차보험이 있는 보험사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하거나, 설계사를 통해 자신의 자동차보험료를 견적내보는 방법이 있고, '자동차보험 비교 전문사이트' 에서 차종, 연령, 운전자범위,담보,특약 등을 선택하여 자신의 자동차보험료를 산출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보험사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하는 방법은 일일히 보험사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확인해야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자동차보험 전문 비교 사이트( www.carbohum.com )를 이용하면 이런 번거로운 과정을 거치지 않고 나에게 맞는 자동차보험료를 견적 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시간 가입 순위 확인과 보험 상품별 가격 비교, 인기 있는 Best보험상품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2019년 자동차보험 추천상품


- 최신 보험상품의 보장내용과 보험료를 보험사별로 비교해보세요. - MD추천 상품은 보험 부분에서 고객감동 대상을 수상한 보험몰의 추천상품입니다. ( * 한국경제주최 2017 고객감동 경영대상 보험부분 수상) - '보험료계산' 버튼을 누르면 보험사별로 자동차보험료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비교 사이트 활용!


저렴한 보험료를 위해 만들어진 다이렉트자동차보험은, 일반인이 보험사마다 비교 견적을 내보기가 쉽지 않습니다. 특정 보험사가 무조건 저렴하다는 선입견을 갖지 말고 최대한 여러 회사를 비교해보는것이 바람직한데요. 자동차보험료 비교 견적 사이트( www.car-insu.co.kr )에서는 일일히 보험사마다 연락하지 않아도 실시간으로 순위별 가격비교와 본인에게 맞는 맞춤 보험을 추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료를 절약하고 싶다면, 최소 3개 보험사의 가격 비교는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