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나에게 맞는 할인 특약 비교는 필수!

 

매년 가입해야하는 자동차보험료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는 각 보험사가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할인 특약을 비교하여 나에게 딱 맞는 보험상품을 찾아야 합니다. 하지만 보험사마다 제공하는 할인 특약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특약을 찾기가 쉽지 않죠. '자동차보험 비교 전문사이트' 에서 차종, 연령, 운전자범위,담보,특약 등을 선택하여 자신의 자동차보험료를 산출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동차보험 전문 비교 사이트( www.carbohum.com )를 이용하면 이런 번거로운 과정을 거치지 않고 나에게 맞는 자동차보험료를 견적 내 볼 수 있고, 실시간 가입 순위 확인과 보험 상품별 가격 비교, 인기 있는 Best보험상품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보험사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하는 방법은 일일히 보험사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확인해야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자동차보험 가입 전 체크사항

 

자동차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각 보험사의 자동차보험은 동일한 차종이라도 가입자의 운전경력, 사고유무, 운전자의 범위, 운전습관, 법규위반사항 등 다양한 조건에 따라 자동차보험료의 차이가 생깁니다. 조건에 따라 크게는 약 40%까지 비용의 차이가 날 수 있기 때문에 해당 되는 특약이 있는지 꼼꼼히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으로 보험료 할인혜택

 

온라인을 통해 운전자가 직접 상품을 알아보고 해당하는 할인 혜택 등을 적용하여 보다 저렴한 보험료로 자동차보험을 가입 할 수 있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추천합니다. 국내 10개 자동차보험사의 다양한 보험상품을 운전자들이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보험료 비교를 제공, 가입도 간편하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 외에 가입자에게 맞는 특약, 혜택 직접 선택하여 설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9개 보험사 자동차보험료를 본인의 조건에 맞게 

가장 많이 할인되는 곳을 알려주는 1분 보험료 비교

 

자동차보험료 종합 비교 : www.carbohum.com